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잡담

오디션 잉글리시 체험서비스 OPEN

by 신규하 2009. 2. 3.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여곡절 끝인지.. 시간에 떠밀려서 인지..
드디어.. 개발 하던 프로그램이 일반인에게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는데..

잘 되겠죠?


아이고.. 이 글이 다음 검색에서 오디션 잉글리시로 검색하면 첫 블로그로 등록이 되어 있네요 (>.<)
인증샷

인증샷


[ 인증샷 ㅋㅋㅋ ]

감동에 힘 입어서.. 오디션 잉글리시 무료 쿠폰 받는 방법을 아는데로 정리 해 볼랍니다. ^^*

  1. 오디션 잉글리시 홈페이지 가서.. 나만의 황당영어 스토리를 올리고 1주일 무료 쿠폰을 받습니다. 이왕 쓰는김에 해드셋도 하나 달라고 써 보세요.. 하나 줄지도 ^^*
  2. 롯데리아에 가서 한우버거를 먹고 1주일 무료 쿠폰을 받는다. 그 비싼 한우버거에만 준다네요 -_-;;; 쩝.. 그래도 가끔 버거 반값 쿠폰도 나옵니다.. 두명이서 가면.. 한번에 두개 시키지 말고, 한개씩 시켜 보세요.. 혹시 반값 쿠폰 나오면 ^ ^;; 다음 사람은 반값에 먹을 수 도 있지 않을까요..
  3. 마지막으로.. 오디션 잉글리시 책이 있습니다. 그 책에 2주일 무료 쿠폰이 동봉 됩니다.  6^^ 이거 책 광고 같네요 (...)
이상, 오픈베타 서비스가 끝나고 유료화 되었을 경우. 무료 쿠폰을 겟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사전에 미리미리 쿠폰 많이 겟 해 두세요~ ^^*

그런데 사원이 이런거 써도 되나 모르겠네요..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