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사 생활하다 보면, 메신저나 웹질을 하다 보면 눈치가 보일때가 많죠..
뭐 사장님들이야.. 눈치 안 보시겠지만, 저 같은 소심한 사람은 상사의 눈치가 보이기 마련이죠.

이럴때 눈치 것 셀프 디펜스 기능을 하는 국산 무료 프로그램 시치미가 나와서 소개 합니다.


스샷을 보이면 아시겠지만,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주위에 보스가 뜨면, F7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사라락 창들이  화면에서 사라지죠...
그리고 메신저나 웹브라우저 말고도.. 윈도우 타이틀로 감추기도 가능합니다. 정말 감추고 싶은 프로그램은 다 감춰 주는거 같습니다 ^^;
그리고 숨기고 싶은 파일도 숨길 수 있고요..
비밀스러운 회사 생활의 정겨운 벗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 하지만, 주의 하셔야 할 점은 역효과 입니다. 감추는거 들키면, 배로 의심 받습니다... 감추는것 들킬바에는 그냥... 들키고 눈치 보이는게 낳습니다. 괜히.. 열심히 일하던 그 모습까지 어둠으로 묻혀 버릴 수 있으니까요.. ^_^;;; 주의 하세요.

시치미는 국산 프로그램이고 해서, 다운로드는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로 링크합니다.

자료 받기 : http://iplusyou.com/xe/?mid=pds

아.. 이 프로그램 개인, 기업, 관공서, 학교, 피씨방 등 기타 모든 곳에서 아무런 제약없이 무료입니다.

그러니까, 국회에서 일하시는 분은 이상한 사진 찍히지 마시고.. 이 프로그램 좀 쓰세요..
괜히 이상한 웹질 하다가... 사진 찍혀서.. 인터넷이나 신문에 나와서 욕드시고 계시던데..
국회 아저씨들도 눈치 좀 보고 살아야 하지 않을까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