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용자 삽입 이미지
Vista Transformation Pack 이라는게 있다. 이걸 설치 하면.. 윈도우 XP를 비스타 처럼 바꿔줍니다.
저두 회사 컴퓨터에 설치를 해 봤는데.. 시작 화면부터 로그인 화면까지 정말 많은걸 바꿔 줍니다.
이렇게 많은걸 바꾸는걸 보고 나니까.. "아.. 팩이 였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단순히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이 아니라.. 여러개의 어플리케이션이 설치 되어서.. 비스타 비스무리하게 동작을
합니다.
XP의 안정성과 호환성 그리고 비스타의 화려함을 동시에 노린듯 합니다.
하지만, 이것저것 깔리는것 때문에 컴퓨터는 느려지고, 여러개의 프로그램이 깔리니.. 설정해야 할게 많아져서 뭔가 복잡해 집니다.
이런 형태의 팩이 아니라..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으로 바꿔 준다면 좋긴 하겠지만... 그것 까지는 좀 무리한 기대 겠죠?
비스타로 넘어가긴 두렵고, 비스타의 화려한 인터페이스를 써 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한번 써 볼만 하긴 하지만..
모험입니다. 뭐.. 언인스톨도 비교적 잘 지원되긴 하지만... 언스톨하면서도 원복 안 될까봐 어찌나 불안 하던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비스타 형식으로 쓰고 싶으면, 비스타 까는게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홈페이지 : http://www.windowsxlive.net/?page_id=15
다운로드 : http://www.softpedia.com/progDownload/Vista-Transformation-Pack-Download-32042.html#download_locations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