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

새로운 위키 서비스 스프링노트 시연 동영상..

by 신규하 2007. 3. 20.

http://blog.openmaru.com/84

WYSIWYG 편집기로 XHTML Basic 문서를 편집하는 동영상과 WikiMarkup을 사용하여 TODO 목록을 작성하는 동영상 입니다.
위키를 이런식으로 편집하다니 놀라울 뿐입니다. 모니위키를 쓰다가 요즘은 도쿠위키를 쓰고 있었는데
또 바꾸게 생겼습니다. ㅜ.ㅜ
스프링노트의 특징중 하나가.. 모니위키모인모인위키에서 쉽게 컨버트 할 수 있다고 하던데... 에휴... 어쩌다.. 도쿠위키를 쓰기 시작 한지 두달이 넘었는데. ㅠ.ㅠ 스프링노트로 넘어가게 되면... 두달치를 다시 컨버트 해야 하는 우울함이..
도쿠위키가 기능과 플러그인 테마 기능 이것저것 다 좋은데... 참 난감한게 있다면, 편집 할 때 헤더 부분에서 첫레벨의 헤더가... "="을 6개나 써야 한다는 귀찮음이 있습니다.. 구분하기 편하게 할려고 한거 이해가
가는데.. 자주 써야 하는게 길어서 너무 귀찮네요.. 그것만 아니라도. 도쿠를 계속 쓰겠는데 참.. 난감하네요.
그런데 스프링노트의 기능은 딱 봐서 좋다는건 알겠는데. 문서에서 프로그래밍 코드의 syntax highlight를 얼마나 잘 해 줄지는 써봐야 알겠네요. 그리고 나머지는 써 봐야 알겠죠.
오늘 오전에 베타테스트를 신청을 하긴 했는데.. 메일이 오질 않네요 ㅜ.ㅜ
네이버는 스펨으로 분류되어서 메일이 오지 않는다는 뎃글을 보긴 했는데.
제발 메일이 왔으면~~
궁금해 죽겠어요~
어떻게 생긴 위키일까??????

아.. 그리고 회사 사람은 초대장을 받았다고 하는데... 계정의 용량이 무려 2기가 된다고 하네요..
화끈도 하셔라.. 2기가 용량을 텍스트로만 정리 한다면.. 백과사전도 넣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