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제품

책상위에서 쓰는 USB 미니 냉장고

by 신규하 2007. 5. 25.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년 부터 열심히 찾던 물건을 드디어 찾았습니다.
USB 미니 냉장고~~ㅋㅋㅋㅋㅋ
아직은 국내는 시판하지 않는것 처럼 보인다는게 -_-;;
이 더운 여름을 견디기 위해서 책상위에 냉장고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뽐뿌게시판에도 질문하고 옥션에도 알아 보고 했습니다.
결국 나온게 6만 8천원 정도 하는 미니 냉장고 였는데..
책상위에 두기는 에는 너무 크고, 전력도 많이 먹는거 같더군요..
음료수 차게 먹겠다고 뜨거운 냉장고를 책상위에 올려 놓는것도 아이러니 하고 =_=
해서 포기 하고 있었는데..
눈에 띄는게 하나 생겼네요~ ㅋㅋㅋ
전원은  PC의 USB전원을 받고, 5분 정도면, 8.5도씨까지 온도를 내려 준다고 합니다.
8.5도씨라... 그렇게 시원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개운하게 먹을 수 있을 정도인듯 합니다.
그리고 가격은 $33라고 하니까... 원화로 보면 3만원 조금 넘는 정도의 가격입니다.
누가 수입해서 팔면 -_-;; 한 4만원 받겠죠?
흠... 이거나 수입해도 팔아봐?
파는 곳의 주소를 보니까... 끝에 hk이던데.. 홍콩 맞죠?
왠지 구미가 땡기네요...
그냥... 누가 옥션에서 팔때 까지 기다려 봐야 하나?

특징:

  • 5V USB전원을 사용.
  • 스타일리쉬 미니 냉장고
  • 캔 하나 사용
  • 내부 LED 등
  • 밧데리가 필요하지 않음
  • 플러그 앤 플레이 (-_-;;;)
  • 5분만에 8.5도씨까지 냉각
  • 크기: 19.4x9x9cm
  • 무게: 362g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