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잡담

드래곤볼Z 실사 영화화...

by 신규하 2007. 10. 4.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사] '드래곤볼 Z', 美서 장편 실사 영화화


조금 충격입니다..
주인공들의 헤어스타일을 어떻게 감당하려고 이런 결정을 내렸는지...
그런데 출연자들은 동양인이 될까요?
사이언인들은 초사이언이 되기 전까지는 모두 흑발인데 ^^;;
아.. 트랭크스 빼고요...
어떤 영화가 나올지 정말 궁금합니다.
정말 좋아 하던 만화라서 정말 기대가 큽니다.

2000년대 초반만 해도 야후 검색어 10위 안에 항상 들어 가던...
초흥행 만화인데... 제대로 된 실사영화가 없었습니다..
일본에서 제작 한다는 소문을 얼핏 들었는데..
영화가 나온것 본적이 없습니다.
혹시 만들어 졌나요? 제가 모르는 것 뿐일까요?

만들어 졌다면, 그것도 어떻게 만들었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제가 옛날 기억에 드래곤볼이 우리나라에서 나온 기억이 있어서..
인터넷에 찾아 보니까.. 진짜로 있군요 ^^;;

1990(년)에 왕룡감독님의 작품으로,
심형래 감독님이 출연하신 드래곤볼 실사판 영화가 있습니다.
그건 보지 않은 영화라서 뭐라고 말하지 않겠습니다...
정말 심형래 감독님 정말 별걸 다 하셨군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왕룡 감독님도 대단 하십니다.
북두의권과, 유유백서(정신나간 유령)까지 실사 영화로 만드셨네요 ^^;

SXX 방송국의 있다없다 에 출연해야 할 정도네요 ^^;;

이번 드래곤볼 Z 영화가 그 명성 만큼이나,
스파이더맨이나 X-Man 같은 멋진 영화로 나오길 기대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