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윙버스에서 아이팟 터치(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고맙게도 무료로 나왔습니다.
받는 방법은 App Store에서 "윙버스"라고 검색하면 처음에 나오는 프로그램을 받아서 설치 하시면 됩니다.

http://mobile.naver.com/application/wingbus.nhn

마침 오늘 저녁에 강남역에서 약속이 있었는데...
좋은 음식점을 찾을 수 있을것 같네요..

서울맛집이라고 하지만, 서울 분교(분당,일산,미사리)까지 나옵니다.
일본 여행 갔을때 윙버스의 음식점 정보를 잘 사용했었는데.
다시 잘 사용 할 수 있을것 같네요.

음식점의 사진과 지도, 거기다.. 리뷰나 블로그 연결까지 잘 되어 있어서..
정말 보기 좋게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좋은 점은 오프라인에서도 "최근 본 맛집"을 볼 수 있다는 겁니다.
오프라인에서는 블로그나 지도 까지는 사진까지는 못 보지만, 기본정보하고 평가까지 볼 수 있습니다.
근처까지 가서 위급할때는 전화번호 정도 까지는 볼 수 있죠 ^^;;

딱 요기 까지 나옵니다.~ ^^*

그리고 지도보기는 네이버 지도를 연결해 줍니다.
그런데 온라인에서만 보여주면 어쩌냐고요? 그러게요 ^^;;;
그래서 생각해 낸것이 아이팟의 캡쳐 기능 입니다.

캡쳐 방법은 다들 아시겠지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아이팟 위에 전원 버튼과 화면 하단의 네모가 그려진 동그란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찰칵" 소리가 나면서 화면이 캡쳐 됩니다.
아래는 음식점 지도를 캡쳐한 화면입니다.

오프라인일 경우에는 약도는 좀 아쉽긴 하지만 사진으로 보면 될 듯 싶습니다.

이제 주변 지인들과 아이팟 들고 맛난거 드시러 가세요~ ^^*

이런 좋은 프로그램을 제작해 주신 윙버스에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댓글
  • 프로필사진 텊kid 우와우와 저도 이거 받았답니다...ㅋㅋ

    이런 앱스가 무료라니...

    도움이 많이 될꺼 같아요..

    여자친구 맛난거 먹이려 항상 고민이었는데...ㅋㅋ

    근데 아직 구분 지역이 좀 적네요...

    계속해서 업데이트가 되어갔으면 하더군요..ㅎㅎ
    2009.07.09 13:11
  • 프로필사진 신규하 여자친구 분과 데이트 잘 하세요..
    저두 지역이 좀 늘어 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윙버스에 보면.. 해외 쪽도 많은데..
    해외쪽까지 지원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2009.07.09 13:37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