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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3d의 4.3버전으로 올라 가면서, 외부에디터기를 연결하면서 별도의 값을 전달하는 기능이 생겼습니다.

External Script Editor Args 입니다.


유니티에서 다른 에디터기를 클릭해서 해당 소스의 라인으로 갈려면..

기본 모노에디터를 실행 파일을 깔고 하는 짓을 하지 않아도 되는군요..


제가 쓰는 에디터기가 이것저것 있어서..

정리해 봅니다.



Notepad++

"$(File)" -n$(Line)



Vim

 --servername FILES --remote-silent "+$(Line)" "$(File)"


Vim은 같은 창에서 띄울려면, 앞에 이렇게 넣어 줘야 합니다.

이렇게 안 하면, 계속 다른 창이 떠서 좀 그렇죠 ^^;







Sublime Text 2

"$(File):$(Line)"




이걸로 유니티에서 에디터기 스트레스는 좀 줄겠네요 ^^*


추가로

http://docs.unity3d.com/Documentation/Manual/Preferences.html

여기 가면.. 공식 문서가 있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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