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amming

코드레이스에 다녀 왔습니다.

by 신규하 2005. 11. 26.

11월 26일 힌국소프트웨어진흥원에서 열린 코드레이스에 다녀 왔다.
프로그램 코딩을 스타크레프트 게임 처럼... 실시간 형태로 경진대회하는 행사다.
빠르게 요구사항에 부합한 프로그램을 짜면서, 서로의 코드에 대해서 공격을 하면 그게 방어 하는 형식으로 경기가 열렸다...
프로그램 코딩은 언어에 상관이 없는 형태였다.
참가한 언어는 C++, Java, Ruby, C#, PHP, Python... 등이 참가 했다..
기억나는게 이 정도라서 ^^; 혹시 빠진 언어가 있을지도 모르지...
내가 요즘 밥 먹고 사는 C는 한팀도 참가를 하지 않았다는...
좌절 OTL
역시 OOP언어가 대세 인가?

우승은 C++팀이 했다..
언어는 상관없이... 그 팀이 스킬이 아닐까 싶다....

여기서 관중퀴즈~~~
[CODE] 1 11 12 1121 122111 [/CODE]
이런 규칙으로 나오는 숫자가 있습니다...
여기서 6번째 나올 값은?
코딩하래 ^^;

참고로 난 규칙을 알고 C로 5분만에 풀었다.. ㅋㅋㅋㅋ
C만세!!!

힌트는 아래 more를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