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일랜드 (The Island)
감독 : 마이클 베이
출연 : 이완 맥그리거, 스칼렛 요한슨, 디몬 하운수
개봉일 : 2005년 7월 22일
장르 : SF, 스릴러, 드라마

아침에 조조영화로 본 아일랜드..
별 기대 없이 본 영화 인데.. 꽤 많은 생각을 하게 되면서 보게 되었다. 생각보다 영화도 길어서 오줌 마려서 혼나기도 하구 ^^;
액션도 신나고 관객을 심심하지 않을 만큼 짬짬히 액션을 넣어 주고... 재미있게 보기 좋은 영화 였다.
하지만, 왠지 찝찝한 부분이 좀 많다. 인간복제를 소재로 했는데. 왠지 미국이 현재 하고 있는 인간복제 금지에 대한 것을 비난 할려고 한것 같은데, 너무 극단적으로 표현 할려고 한것 같다. 인간복제에 대한 상식이 없는 관객이 이 영화를 본다면 줄기세포연구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심어 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이 영화에서는 거의 나오지 않지만, 가끔 나오는 신에 대한 이야기까지 연결 될 만한 내용인거 같다.
그리고 특이한 점.. MS에서 돈 이 영화에 돈 좀 썼구나. ^^
영화 중간에 게임을 하는 장면에서는 XBOX가 떡하니 나왔따.
XBOX360도 아니구.. XBOX가 나왔다. 아직 XBOX를 포기하고 않았나 보다. 그 외에서 msn으로 사람찾기를 하질 않나 ^ ^; 대단하다.
그 외에서도 간접 광고가 근근히 보였지만.. MS의 간접광고가 가장 눈에 띄었다.
뭐... 이런 내용을 다 떠나서 영화는 볼만하다.
난 추천에 1표!!
댓글
  • 프로필사진 이쁜 천사~ 추천 2표~
    첫째론 영화도 잼있었고 ,둘째론 스칼렛 요한슨이 너무 이쁘더라~ ^^
    2005.07.25 16:50
  • 프로필사진 이동교 아름다운 스칼렛 요한슨
    Lost in translation 에서는 그다지 튀어 보이지 않았는데..
    특히 몸매 완정 엉망이 되버린 저 여자는 어디서 데려다 놓은 거지 했더만.. 가만보니 감정선 흐트러 트리지 않고 아주 연기를 잘 했더군..
    2005.08.29 13:12
댓글쓰기 폼